카테고리 없음

[스크랩] 헬스클럽이 문을 닫는다고?

드림이짱 2007. 9. 27. 11:05

추석기간 중에 많은 헬스클럽들이 문을 닫았죠?

그렇다고 늘어져 가는 근육들을 보고만 있기는 안습 ㅠ.,ㅠ

아이들과 같이 놀수 있는 간단한 운동을 만들어 보았습니다. ㅋㅋㅋ

 


 

이두박근 운동... ㅋㅋㅋ

음 똥배의 압박이.. ㅡ.,ㅡㆀ







 

밴치프래스.. ㅋㅋㅋ

아이가 넘 좋아합니다.

 



 

비하인드 크런치... 대퇴사두근 운동이죠..

 

 

 




 

옆구리 살이 접히네요.. ㅋㅋㅋ

복사근운동..

 

뭐 따지고 보면 만들만한 운동이 많을꺼 같네요..

추석때 집에서 딩굴딩굴만 하지 말고 아이들과 놀면서 몸도 키우면

좋지 않겠어요? 제일 편한게 운동기구가 횟수까지 세주더군요.. 캬캬캬..

 

하낫~ 둘~ 셋~ 넷~ ^__^ㆀ

출처 : 드림이님의 플래닛입니다.
글쓴이 : 드림이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