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story

한국 방송의 미친 섭외력 베스트 11 ~!!!!

드림이짱 2017. 4. 16. 14:28

어제 미란다 커가 홈쇼핑에 등장했었죠?

전 보지 못했지만 한밤중에 홈쇼핑에 미란다 커가 떡 나왔다면~!!

대박~ ㅋㅋㅋㅋ



그래서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.


한국방송의 미친 섭외력 베스트 10~!!!!!!



제일 옛날 이야기는 무려 2009년 SBS 인기가요..

그 당시로는 갓 떠오르는 신예 였던 미국가수의 첫 싱글 앨범...




무려.. 크리스티나 아길래라입니다.

이후 대박이 낫죠? 그 뒤로 온 적이 있나요?



크리스티나 아길래라 만큼이나 유명한 아티스트죠

인기가요 300회 특집에 초대되었던 가수



바로 어셔입니다. 남녀 백덴서 5명과 보여준 무대 퍼포면스

진짜 멋있었죠..



그 다음 스타는 훈훈한 아저씨가 되 버린..

아줌마들의 우상 ...



리차드기어가 아침마당에 나왔었죠?

리차드 기어는 아침마당이 한국의

오프라 윈프리쇼라고 생각하고 나왔다네요..ㅋㅋㅋ


맞는 말이네요..



방송에 안나와도 컨서트 때문에 한국을 찾았던

팝스타들도 많았습니다.

그 중에서도 가장 애정이 많은 그륩~~!!!




방산시장에서 돼지머리와 메탈리카~!!!! ㅋㅋㅋㅋ

한국 락커들의 정서와 딱입니다.





테니스 스타도 빼놓을 수 없죠

장신미녀 샤라포바 코트위의 괴성~!~!!!





사킬오닐은 학교에 갔었죠?






케이블 티비의 영향력이라면

단연 쇼미더머니의 이 분을 빼놓을 수 없죠..

미국 힙합계의 원조 아이돌.. 거의 화석입니다.







무한 도전은 유독 스포츠 스타들을 많이 섭외했었는데..

그 중에서도 이 분이 단연 눈에 뜨입니다. 


몸게그에 최적화된 스타를 고르자면

이 분만큼 무한도전맴버들과 잘 어울리는 분도 없겠죠?